우리카드 ) 수퍼마일 (SKY PASS) 카드 혜택 은 무엇일까?

카드 정보

슈퍼마일 카드2

수퍼마일(SKY PASS) 카드

우리카드


☞ 온라인신청

주요혜택

마일리지

마일리지 적립

  • 국내외 이용금액 1,000원당 3~1 SKYPASS 마일리지 적립
    (Two-in-One 결제서비스(체크매출) 이용시 2,500원당 3~1 마일리지 적립)
  • 추가 적립 :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기본적립은 전월 실적조건 없이 제공)
  • 이동통신 : 휴대전화 요금에 한하며, 본 카드로 통신3사(SKT, KT, LGU+)에 자동이체 신청 후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적립

    인터넷, 유선전화 등 결합상품 신청 시에는 적립 제외

  • 영화관 : 예매 대행사이트를 통해 결제 시 적립 제외
  • 커피 : 스타벅스(사이렌오더 포함),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폴바셋에 한함 

    커피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 등의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백화점/대형할인점 내 매장, 미군부대 매장 적립 제외

  • 적립 제외 : 무이자할부, 결제건당 1만원 미만 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대학원)등록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정부지원금액, 아파트관리비, 매출취소 금액 

    [마일리지 적립 유의사항]

    마일리지는 결제일 D+7일경 총액기준으로 반올림하여 적립됩니다.

    가족카드 이용금액의 마일리지는 본인회원에게 합산 적립됩니다.

    적립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입니다.

    항공마일리지 사용/소멸 정책은 항공사의 마일리지 운영 기준을 따릅니다.

    카드수령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 조건없이 기본/추가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공항라운지 서비스 (LoungeKey)

공항라운지 서비스 (LoungeKey)

 
전세계 800여 공항라운지를 별도의 PriorityPass카드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
  • 통합 월 1회, 연 3회 무료 이용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무료 제공 
    단, 카드수령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국내가맹점 50만원 이상 이용 시 
    그 다음날부터 무료 제공

  • 이용방법 : 공항라운지 데스크에서 수퍼마일카드와 당일 탑승권 및 여권을 제시하시면 본인 확인(방문기록증 서명 등) 후 무료 입장

    카드 결제일에 라운지 이용요금이 청구되며, 실적 및 횟수 제한을 충족할 경우 이용요금 전액이 차감청구 됨)

  • 라운지 입장 시 유효카드 확인을 위해 특정금액($3.25)의 가승인 결제가 이루어지며, 해당 승인건은 약 2주 후에 취소 처리됨

    동반인 입장료(1인당 USD $27)와 연간 무료 3회 초과분 입장료는 사용일 기준 약 2개월 뒤 우리카드에서 공항라운지 이용료로 청구

    전세계 이용 가능한 공항라운지 확인   LoungeKEY

데이터 로밍 서비스

데이터로밍 서비스

해외여행 시 데이터로밍 무료이용 서비스 제공
  • 통합 월1회, 연 3회 (2일 이상 신청 시 제공)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무료 제공

  • 제공장소 : 인천공항 지정데스크(카페베네-여객터미널 2층 동/서편 총 2곳, 8;00~20:00, ☎032-743-4200~1)  데이터무료 제공장소
  • 상세위치

    출국장(3층) : C, E, H, K 카운터 앞 에스컬레이터에서 2층으로 이동

    입국장(1층) : 3, 5, 10, 12번 게이트에서 2층으로 이동

    서비스이용 시 수퍼마일카드와 당일 출발 항공권 제시하면 인증 후 무료이용권이 제공됨

    통신사(SKT, KT)의 무제한 데이터로밍 1일 무료 이용권을 인근 로밍카운터,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 가능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

☎ 1661-7730(평일 09:00~18:00)을 통해 출발일 3일전까지 예약 시 이용 가능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
  • 국내호텔/리조트/카라반/글램핑 2박 연박 시 1박 무료   자세히보기

    연1회 제공

    일반룸 기준, 연휴 및 성수기 제외, 주중 + 주말 예약 시 주말요금 고객부담

    지정된 20개 가맹점에 한하여 제공되며, 마감 시 예약이 어려울 수 있음

  • 제주도 렌터카 무료 제공

    72H 이상 연속 이용 시 48H 무료 제공(월1회, 연 3회)

    48H 이상 연속 이용 시 24H 무료 제공(월1회)

    7~8월 성수기 및 극성수기 제외

    국산차, K5 등급에 한함

  • KTX 승차권 10% 할인

    일반석, 본인한정, 통합 연 2회 제공

    연휴 및 명절 특별 수송기간 제외

해외박물관서비스

해외박물관서비스

해외 유명 박물관·미술관 입장권 할인
  •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미국 자연사 박물관, 이탈리아 바티칸 박물관, 네델란드 반고흐 미술관 등 10여개 박물관·미술관 입장권 
    50% 청구 할인
  • 통합 월 1회, 연 3회, 건당 1만원까지 할인 제공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

    입장권 예약 확정을 위해 출국 전 14영업일 이전까지 www.globalpass.co.kr에서 수퍼마일카드로 본인인증 및 결제 시 이메일로 티켓 제공

    각 박물관·미술관 입장 전 출력한 e-티켓을 제시하여 입장   Global Pass

수퍼마일카드 실적 산정방법

수퍼마일카드 실적 산정방법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별 국내가맹점 이용(매출승인일) 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 각각 전월 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수퍼마일 신용카드의 항공마일리지는 본인회원에게 합산 적립)
  •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한도/횟수 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서비스 제공은 거래(승인)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전월실적 조건이 있는 무료 서비스의 경우, 카드수령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수퍼마일카드를 1회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LoungeKEY 무료 이용은 카드수령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국내가맹점 50만원 이상 이용 시 그 다음날부터 무료 제공)

해외가맹점 / ATM 이용수수료 안내

해외가맹점 / ATM 이용수수료 안내

  • 해외이용금액에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수수료 (VISA 1%)를 포함하여 매입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 적용 후,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 이용수수료(신용카드 : 0.3%, 체크카드 : 건당 $0.5)가 포함된 금액이 청구됩니다. 제3국 통화(KRW 거래포함)는 미국달러로 환산되어 제공됩니다.
  • ATM 현금인출 시에는 인출금액에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포함하여 거래 건당 $3가 포함된 금액이 청구됩니다.
  •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 시, 해외 가맹점에서 현지통화를 원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외에서는 원화가 아닌 
    ‘현지통화’로 결제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 카드안내·신청 → 해외이용안내 참고)

 

기타 유의사항

서비스 제공 기준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혹은 마일리지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하나

 

전월 실적 기준

  • 전월(또는 직전3개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가맹점[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국내가맹점이 아님. 
    일부 상품의 경우 해외가맹점 매출 포함]의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이며, 다른 카드 이용금액/가족카드 이용금액은 합산하지
    않습니다.
  •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 각각 이용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카드 신규 발급 직후에는 카드 수령등록일로부터 다음월(또는 상품에 따라 다다음월) 까지 전월실적이 있는것으로 간주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단, 각 상품별 전월실적 인정금액 기준은 상이하니 상단의 상품서비스 세부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적 산정시 주의사항

  • 이용대금명세서의 청구금액과는 무관합니다.
  •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사항[무이자할부, 해외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금액, 할인 적용금액 등이 있으나 상품별 상이함]이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전월 이용대금 산정시 취소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취소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건 취소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한도/횟수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 ~ 말일까지 적용합니다.

 

연회비 안내

  •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당사 카드를 이미 소지하신 회원이 본 카드를 추가로 발급받으시는 경우, 연회비는 카드별로 각각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한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 처리 됩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날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 반영된 다음의 비용은 반환금액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1. ① 카드의 발행·배송 등 카드발급(신규발급)에 소요된 비용
    2. ②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기프트 제공 비용)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

 

 

 

  • 연체 시 이자율 : 최저 연 22.5% ~ 최고 연 27.9% (고객별/기간별 차등 적용)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홈페이지, 상품설명서, 약관 등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7 – C1h – 07845호 (2017.07.03 ~ 2018.07.02) 
    담당부서 : 상품개발부 / 상품출시일 : 2017년 7월 11일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