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DA입니다.
요즘 루이비통을 비롯한 명품 시장이 불경기 속에서도 호황을 누리면서 리셀마켓들도 많아지고 가품을 구입하는 사람듣도 정말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루이비통 진품 판별법을 알아보고 리셀마켓에서 루이비통을 구입할 때 꼭 살펴봐야 할 부분들을 짚어 보겠습니다.
지금부터 해외 전문가와 명품 쇼퍼들이 이야기하는 루이비통 정품, 가품 구별법 시작합니다.

-먼저 루이비통 박스 안에 들어있는 로고가 쓰여진 천을 살펴보아요.
왼쪽이 진품(Authentic), 오른쪽이 가품(Fake) 입니다.

-작은 주머니입니다.
왼쪽이 진품(Authentic), 오른쪽이 가품(Fake) 입니다.
진품 주머니는 알파벳이 균일하게 떨어져 있는데에 비해 오른쪽은 알파벳이 다닥다닥 붙어 있습니다.
또한 바느질이 균일하지 않고 엉망입니다.

-루이비통 로고 비교
루이비통은 LOUIS 의 ‘L’과 VUITTON의 ‘V’를 따서 LV를 조랍한 글자 로고를 사용하는데 L이 아래에 오고 V가 위에 있는 형상을 잘 기억하세요.

-루이비통 문양
루이비통 문양은 유명한 대각선(Diagonal)문양입니다.
루이비통 진품에 담겨있는 대각선의 특징을 살펴보면 루이비통 꽃 모양이 있는데 대각선을 그어보면 두 가지 순서의 패턴이 나옵니다.
첫번째는 LV-floral-circle-floral-LV
두번째는 floral(꽃)만 반복되는데 하나는 그냥 꽃이고 다른 하나는 꽃 밖으로 사각형이 덮혀있는 형태입니다.
-박음질 부분(stiching)
많은 전문가들이 진품, 가품 구별하는데 박음질을 보며 판별합니다.

진품 루이비통 가방의 박음질 부분은 항상 옅은 노란색이나 겨자색입니다.

가품의 경우 좀 더 밝은 노란색을 띄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진품의 경우 진품의 경우 스티치가간격이 매우 일정하고 흠이 없습니다.

가품은 한 눈에 보아도 간격이 제멋대로이며 박음질이 겹쳐서 되어 있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가방의 경우도 꼼꼼히 살펴본다면 진품과 가품 구별이 가능한데요, 미리 디테일한 부분을 살펴보고 알고 구매한다면 더욱 좋은 구매로 이어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