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DA입니다.
오늘은 20대 30대 남자를 위한 명품 넥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비지니스룩을 즐겨 입으시는 분들이시라면 또는 남자친구의 선물, 취업을 축하하는 선물을 고민중이시면 눈여겨 봐주세요!
-구찌 넥타이(GUCCI TIE)
첫 번째 브랜드는 구찌입니다.
구찌는 몇년 전부터 트렌디한 명품 액세서리를 많이 만들고 있고 20대, 30대 젊은 남자분들에게 주목 받는 명품 넥타이 브랜드입니다.
특히 구찌 로고의 패턴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은 어떤 넥타이를 선택하셔도 선물하셔도 실패할 일이 거의 없는 브랜드죠!

사회 초년생부터 선물용으로도 스트라이프 패턴은 가장 인기가 많은 디자인입니다.
스트라이프에 구찌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디자인은 20/30대 젊은 남자분들께 어필될 영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다음은 솔리드 타이입니다.
구찌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서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죠!
수트나 비지니스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이런 타이를 착용하면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에르메스 넥타이(HERMES TIE)
두 번째 브랜드는 에르메스입니다.
에르메스 넥타이의 경우 다른 에르메스 제품에 비해 가격허들이 비교적 낮은 편입니다.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에르메스 타이는 워낙 한 땀 한 땀 꼼꼼하게 제작하는 방식이라 매니아 층도 두터운데요,
에르메스의 상징인 말발굽 패턴부터 매력적인 컬러와 패턴들은 샤프한 것부터 포멀한 감성까지 제품들이 매우 다양합니다.

에르메스 니트 넥타이입니다.
젊은 연령대 남성분들께 특히 인기 있는 니트 타이는 가벼운 비지니스 룩에도 잘 어울린 아이템입니다.

비지니스상 중요한 자리에 맬 타이를 고른다면 신뢰감 있는 블루톤의 넥타이도 수트에 참 잘 어울릴 넥타이입니다.
-톰브라운 넥타이(TOM BROWN TIE)
미국의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창립한 지 20년 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죠!
톰브라운 넥타이는 톰브랜드 로고이자 시그니처 디자인이 접목되어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들도 많답니다.

톰브라운 로고가 포인트로 어우러진 타이는 캐주얼이나 정장 중 어디에 착용해도 어울릴 타이입니다.
옷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타이를 고른다면 아마 톰브라운 타이가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20/30대 남성분들을 위한 명품 넥타이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