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조말론 향수 TOP3

안녕하세요. ASDA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말론 향수 가운데 남자분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향수 TOP3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타일만큼이나 향기도 사람을 표현하고 기억하는 그 사람의 분위기까지 만들 어 줄 수 있답니다.

여러 명품 브랜드들에서 많은 향수를 선보이고 있지만 조말론 향수는 세련된 향기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단연 돋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내가 기억되고 싶은 향기! 조말로 향수 TOP3를 소개합니다.

-블랙베리 앤 베이

조말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향 블랙베리 앤 베이입니다.

블랙베리 앤 베이는 조말론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 향입니다.

싱그러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이 향기는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이죠!

포도향에 딸기향이 섞인 듯 한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블랙베리 과즙향, 그리고 여기에 싱그러운 원계수잎향의 조화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사계절 모두 사용해도 좋은 향수라는 점, 남녀공용으로 커플 향수로 사용해도 좋을 향수라는 점 기억해두세요!

tOP NOTE: 블랙베리

MIDDLE NOTE: 월계수잎

BASE NOTE: 시더우드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이 향수도 남녀공용 향수이기는 하나 남성분들이 사용했을 때 더 매력적으로 느껴져 남성분들이 특히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향수입니다.

여름향수로 인기가 많다는 것은 시원한 시트러스 향을 느껴볼 수 있다는 거겠죠?

하지만 라임 바질 앤 만다린은 시원한 향에 그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의 따뜻함과 온화함이 느껴집니다.

이 향수의 첫 느낌은 레몬의 가벼운 시트러수 향의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고 시간이 좀 지나면 은은한 바질향이 올라옵니다.그렇게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기분좋게 맴돌다 마지막엔 베이스 노트의 베티버, 패출리향이 올라오면서 부드러운 느낌으로 마무리된답니다.

tOP NOTE: 라임, 만다린 오렌진, 베르가못

MIDDLE NOTE: 바질, 라일락, 아이리스, 타임

BASE NOTE: 패츌리, 베티버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마지막은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입니다.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는 이름처럼 우디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향수로 조말론 향수 중 유일하게 플로럴의 향이 들어가 있지 않은 향수입니다.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는 우드계열의 향수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느껴지면서 묵직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향기입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이 연상되는 향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향이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처음 향을 뿌리면 청량한 해변의 냄새가 납니다. 곧 바닷가 특유의 짭짤한 향기가 맴돌고 마지막에는 세이지 우드 특유의 허브, 나무 냄새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마무리됩니다.

tOP NOTE: 암브레트 씨드

MIDDLE NOTE: 씨 솔트

BASE NOTE: 세이지

마지막으로 조말론 향수 구매 시 팁을 알려드려요!!

-매장가서 꼭 시향하기

-시향 테스트 하루 후 구매하기(체취에 따라 잔향이 달라진답니다.)

-마음에 들더라도 작은 용량으로 먼저 사용해보기(취향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나만의 향을 찾아보세요!)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