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클래식의 모든 것/샤넬 클래식백 가이드

안녕하세요. ASDA입니다.

샤넬 가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샤넬 클래식백!

고급스러우면서도 정말 오랜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말 그대로 시대를 초월한 이 가방은 어떤 분위기의 의류와도 잘 어울리며 모든 시즌에 코디가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칼 라거펠트에 의해 완성된 이 가방은 지금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빨리 매진되며 매년 가파르게 가격을 인상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워너비 백 일순위인데요,

오늘은 샤넬 클래식백의 사이즈부터 소재까지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샤넬 클래식 백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사이즈

작은 사이즈부터 순서로 샤넬 클래식백 미니 엑스트라, 샤넬 클래식백 미니 스퀘어(쁘띠삭), 샤넬 클래식백 뉴미니, 샤넬 클래식백 스몰, 샤넬 클래식백 미디움, 샤넬 클래식백 점보, 샤넬 클래식백 맥시 이렇게 7가지 종류인데 가방의 크기별로 직사각형을 띄고 있지만 가로*세로의 비율이 다르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소재

램스킨:샤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폭신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가죽은 바로 램스킨입니다.

가장 샤넬답고 부드러운 소재이나 스크래치에 약해 쉽게 손상이 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소재이지만 샤넬클래식백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소재랍니다.

캐비어:단단한 느낌의 내구성이 좋은 캐비어입니다.

램스킨에 비해 내구성이 강해 캐비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패튼:태이튼, 테이던트, 패튼이라고도 부르는 이 소재는 유광느낌의 폭신하면서도 견고한 소재입니다.

다만 소재의 특성 상 지문 자국이 남을 수 있답니다.

-램스킨, 캐비어, 패튼 이렇게 세 가지가 메인이라면 시즌백과 리미티드백에 많이 쓰이는 소재들도 있습니다.

펀칭된 느낌의 올록볼록 램스킨, 패브릭 소재인 저지, 벨벳, 엘레게이터, 블링블링한 비즈, 파이톤 이렇게 말이죠!

소재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 가방이 되기도 하니 취향에 맞게 신중하게 선택셔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색상

샤넬 클래식백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컬러가 무엇일까요?

메인컬러 블랙과 베이지 그리고 핑크, 네이비, 레드, 화이트 취향대로 선택 가능합니다.

-샤넬 클래식백 엑스트라 미니 17*10*7.5

아주 깜찍한 미니 사이즈의 가방입니다.

국내에서는 잘 접하기 힘든 생소한 사이즈의 가방이죠!

내부에 휴대폰과 카드지갑 정도로 꽉찰 미니한 사이즈이고 플랩백이지만 클래식백 전통 디자인의 내부 포켓이 없이 두 개의 공간과 앞 부분의 작은 포켓이 전부입니다.

-샤넬 클래식백 미니 스퀘어 (쁘띠삭) 17*13.5*8

정사각형에 가까운 샤넬 클래식 미니 스퀘어는 미니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방이죠!

내부는 통으로 된 메인과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샤넬 클래식백 뉴미니 20*12*6

샤넬 클래식백 미니스퀘어에서 가로로 약간 긴 가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국내에서 매번 품절로 대기 조차 힘든 가방입니다.

작은 사이즈이니 만큼 수납면에서는 실용성은 떨어지나 미니사이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입니다.

-샤넬 클래식백 스몰 23*14.5*6

요즘 정말 인기가 높아진 사이즈입니다.

내부는 이중 플랩과 내부포켓, 포켓지퍼와 4개의 홀까지 샤넬클래식백 미듐과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샤넬 클래식백 미듐 25*15.5*6.5

샤넬 클래식 백의 대표 사이즈로 샤넬 클래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이즈입니다.

제일 다양한 색상과 가죽으로 출시되고 있고 샤넬클래식백 중에서도 그 기준이 되는 가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샤넬 클래식백 저모 30*19.5*10

샤넬 클래식백 미듐과 비교하자면 사이즈 차이가 크게 느껴지는 사이즈입니다.

패션 관련 종사자나 프로페셔널한 직업을 가진 분들이 선호하는 가방입니다.

미듐과는 조금 다른 앞 모양 디자인으로 고급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샤넬 클래식백 맥시 33*23*10

샤넬 클래식백 중 가장 큰 사이즈로 정통 클래식의 디자인이라기 보다는 약간 세로로 긴 스타일의 플랩백입니다.

국내에서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만 종종 보이는 백이지만 해외에서는 인기가 높은 사이지입니다.

참고로 아이패드도 들어갈 정도로 수납력이 정말 최고입니다.

지금까지 샤넬 클래식백의 사이즈, 색상, 소재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샤넬 클래식백을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