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자를 위한 인기 향수 TOP5

안녕하세요.ASDA입니다.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갖는다는 것은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데요,

오늘은 20대 여자분들을 위한 인기 향수 5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조 말론 런던 우드 세이지앤씨 솔트 코롱

가파른 절벽의 미네랄 향과 소금기 어린 바다내음이 담긴 신선한 향으로 차가운 바람이 부는 바다를 연상케 합니다.

흙내음을 지닌 세이지의 우디함이 어우러진 향은 상쾌하고 시원한 향으로 남자친구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지속시간은 5시간 정도로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오 드 뚜왈렛

마크 제이콥스의 가장 클래식하고 인기있는 데이지는 여성을 위한 플로럴 우드 머스크의 향수입니다.

데이지는 2007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데이지는반짝이는 꽃무늬 우디 향수로 신선하고 여성스러운 향수입니다.

과일 꽃과 딸기, 바이올렛 잎, 자스민이 어우러진 향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은 6시간 정도입니다.

-꾸뛰르 비바 라 쥬시

화려한 핑크색 바틀에 특유의 달콤함과 스파클링한 플로럴한 향기 특징인 향수입니다.

첫 향은 쥬시 꾸띄르 브랜드 특유의 달콤한 향기에 촉촉한 수박 향기와 수련 꽃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촉촉한 싱그러운 플로럴 향기로 시작합니다.

미들 노트에서는 부드러운 쟈스민향기에 스트로베리의 스위트한 향기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향이 느껴지고

잔향은 바닐라와 프랄린의 달콤함과 우드 향기가 더해져 더욱 부드럽고 깊은 향기로 마무리 되는 향수입니다.

지속시간은 7시간 이상입니다

-끌로에 오드 퍼퓸

2008년에 첫 런칭 한 후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로 어느 룩에나 어느 계절에나 뿌려도 어울릴 향수입니다.

끌로에 오 드 퍼퓸은 소녀스럽고 여리여리한 이미지를 풍깁니다.

여리여리하고 포근한 장미향에 코튼향이 한 번 더 감싸고 있는 느낌이라 장미 비누향 같은 은은한 향이어서 진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마음에 들어할 향입니다.

맑고 은은한 코튼향과 부드러운 프로랄 계열의 향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지속시간은 8시간 정도입니다.

-조 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조 말론 블랙 베리 앤 베이 향수는 싱그럽고 풋풋한 그리고 은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향수로 20대 여자 분들께 정말 인기가 많은 향수입니다.

향기 노트는 탑노트에 블랙베리, 미들노트에 월계수잎, 베이스노트에 시더우드로 비교적 단순한 구조합니다.

단순한 구성이지만 향은 굉장히 풍부하며 고급스러우면서 달달하고 자연적인 향이 유지됩니다.

첫 향과 잔 향이 거의 비슷해 더욱 매력적인 향수로 블랙베리와 월계수 잎의 절묘한 조화에 시더우드의 감미로움이 더해져 완벽한 조합을 이룹니다.

지속 시간은 5시간 정도입니다.

댓글 남기기

생활속의 Tip을 모아 마일리지를 모으는 스마트컨슈머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